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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디 연구、안전、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관리를 위한 법적 규범(1)

1. 소개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급속한 발전과 광범위한 적용으로,인류는 &ldquo에 진입하고 있습니다.;인간과 기계”모든 사물의 통합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상호 연결 시대。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의 적용은 기회를 가져옵니다,또한 통제할 수 없는 기술을 유도합니다、데이터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부정적인 사회적 영향과 같은 위험,윤리 가져오기、안전、거버넌스의 3차원적 과제。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적 측면,사람 중심、공정하고 차별적이지 않음、투명하고 해석 가능、클래스 제어 가능、추적 가능한 책임、지속 가능한 개발 및 기타 콘텐츠가 점점 더 국제적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안전 측면,개인정보 권리를 보호하세요、데이터 및 개인정보 활용 규제、허위 정보 생성을 방지하는 것이 주요 문제가 되었습니다.。거버넌스,기술 개발 및 혁신 인센티브를 기반으로 통일된 규제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구축,다양한 국가에서 입법의 일반적인 추세가 되었습니다.。

이 글은 다양한 국가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정책을 3차원에서 정리하겠습니다.,인위적 거버넌스의 현재 윤리 형성、안전、거버넌스의 시스템 프레임워크,그리고 우리나라와 EU 간의 관련 법률 및 정책 문서에 대한 주요 해석을 제공합니다.。

두、분석——글로벌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입법 정책에 대한 입체적 검토

현재,전세계적으로 통합된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규제 패러다임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지만,그러나 모든 국가와 지역은 해당 지역의 기술 개발 프로세스에 적응하는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거버넌스 시스템에 대한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1)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법(이하 "법")(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법)은 EU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규제 시스템의 핵심입니다.,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에 관한 EU 최초의 종합 법안입니다.。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개념을 시스템의 근원으로 삼는다,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위험 분류 관리를 시스템의 시작점으로 사용,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산업 체인의 다양한 책임 주체를 규제 대상으로 삼음,거버넌스 도구로 AI 자격 평가 및 책임 메커니즘 사용,수동 감독에서、개인정보 보호、투명성、안전、비차별、친환경성 등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개발 및 활용에 대한 종합 감독,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장의 각 참가자의 의무를 자세히 설명합니다.。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1.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적 측면

“행위”는 강조합니다,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은 인간 중심의 기술이어야 합니다,인간의 자율성을 대체해서는 안 됩니다,개인의 자유를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주로 사회적 요구와 공동 이익을 충족해야 합니다.,따라서 보호 장치가 제공되어야 합니다.,EU 가치와 유럽 연합 기본권 헌장을 존중하는 윤리적으로 내장된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개발 및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2.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법은 위험 분류 표준을 채택합니다.,AI 시스템이 헌장에 의해 보호되는 기본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정도에 따라。기본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인간의 존엄성、사생활과 가족생활 존중、개인 데이터 보호、표현과 정보의 자유、집회 및 결사의 자유와 차별받지 않을 권리、교육권、소비자 보호、노동자 권리、장애인의 권리、성평등、지적재산권、효과적인 구제책과 공정한 재판을 받을 권리、방어권 및 무죄 추정의 권리、좋은 경영을 할 권리。다음으로 평가된 경우“고위험 AI 시스템”,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은 시장에 출시되고 사용되기 위해 제공될 때 엄격한 통제를 받게 됩니다.,평가 및 제출과 같은 일련의 요구 사항도 필요합니다.。

3.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이 법안은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사무국과 회원국 감독 기관을 도입합니다.。전자는 관리위원회의 관리를 받습니다.、사무국、상담 포럼 구성,법안 이행을 촉진하고 회원국 감독 기관 간의 협력을 조정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후자는 각 회원국이 국가 감독 기관을 지정하는 것입니다.,법에 따른 다양한 조항의 적용 모니터링,그리고 다른 감독 기관과의 협력,EU 전역에 걸쳐 법의 일관된 적용 촉진。

(2)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미국은 아직 연방 차원에서 AI 시스템을 대상으로 하는 완전한 법안을 통과시키지 못했습니다.,그러나 정부 기관의 권력을 조정하려고 노력하십시오,기존 입법 체계 및 규제 규칙 내에서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을 규제。현재 연방 차원의 규정 준수 초점은 주로 차별 금지와 관련되어 있습니다.、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기타 요구 사항。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1.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적 측면

2022년 미국 알고리즘 책임법(U.S. Algorithmic Accountability Act)은 자동화된 의사결정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을 사용하는 회사가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보고하기 위한 중요한 결정을 내릴 것을 요구합니다.。자세한 내용,보고서에는 소비자의 인종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있는지 여부가 포함되어야 합니다.、성별、나이 및 기타 정보,소비자에 대해 편향되거나 차별적인 자동화된 결정 생성。자세한 절차,이 청구서 양식“평가 보고서—평가 개요—공개 정보”3계층 정보 공개 메커니즘。

Biden의 "연방 정부를 통한 인종 평등 증진 및 소외된 지역 사회 지원에 관한 행정 명령"은 또한 대형 모델이 입력 훈련 데이터로 인해 차별적인 정보를 피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결과적으로 훈련 결과의 출력 내용에 편향이 있습니다.。동시에,연방정부가 설계하고 있습니다、개발、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및 자동화 시스템을 획득하고 사용할 때,관련 법률 준수에 따름,방지、차별 시정 및 공정성 증진,알고리즘 차별로부터 대중을 보호하는 것을 포함。

2.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백악관 과학기술정책실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권리장전 청사진"은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설계에 대한 지침을 제안합니다.、사용 및 배포의 5가지 원칙,그 중 4개는 보안 보호와 관련이 있습니다.,즉, 기술의 안전성과 효율성、데이터 개인정보 보호、알리고 설명할 의무、의사결정에 인간의 참여。동시에,기술 가이드 섹션에서,각 원칙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안내된 기대,그리고 모든 수준의 정부와 다양한 기업이 원칙을 유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구체적인 구현 단계、원칙의 실제 사례。

미국 하원과 상원의 미국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호법(이하 'ADPPA')에서는 “커버링 알고리즘”및 해당 사양 및 기타 지침。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이 사용하는 데이터세트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데이터 및 개인정보 보호,그러면 &ldquo를 구성합니다.;커버링 알고리즘”;사용“커버링 알고리즘”의 빅데이터 보유자,개인이나 집단에 해를 끼칠 위험이 있는 경우,단독으로 또는 부분적으로 사용“커버링 알고리즘”와서 수집하세요、커버리지 데이터 처리 또는 전송 중,개인정보 영향 평가는 "ADPPA"에 규정된 평가 기준에 따라 수행되어야 합니다.。동시에,"ADPPA"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알림 및 종료 메커니즘도 규정합니다.。요청,기업 또는 기업을 대신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는 개인에게 다음 사항을 통지해야 합니다“선택 해제”의 권리,회사의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처리 또는 전송 중。

3.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바이든의 "보안에 대하여、신뢰할 수 있는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행정명령'은 미국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의 개발 방향과 위험 제한 구역을 명시합니다.,그러나 규제 강도와 범위는 실제 입법 행위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행정명령이 내려지기 전,바이든 행정부는 기업이 보안 위험을 자발적으로 자체 규제할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합니다.。7월,백악관이 Amazon을 발표함、인류、구글、변형、메타、마이크로소프트 및오픈AI다른 많은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제조업체는 자사 시스템을 자체 규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현재 미국의 자발적인 규제 접근 방식은 미국의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 혁신과 대기업의 글로벌 발전을 최대한 장려했습니다.,대기업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계획 및 기술 프레임워크를 모니터링하는 의무적인 정부 규제 기관이 없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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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적 측면

영국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및 정부 디지털 서비스 사무국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윤리 및 안전성 이해",제안된 SUM(지원,취소,동기 부여) 값。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에 대한 도덕적 어휘 세트를 구성합니다.,생명윤리 및 인권 담론의 개념적 요소를 포함합니다.,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애플리케이션을 구상하고 배포할 때 주의는 의미합니다,사람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세요、정신적, 육체적 완전성。

영국 중앙 디지털 및 데이터 사무국、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국 및 내각부 "자동화된 의사결정 시스템의 윤리"、투명성 및 책임 프레임워크'(이하 'ETAF') 규정,회사는 알고리즘 또는 자동화된 의사결정 시스템에 대해 동등한 영향 평가를 수행해야 합니다.,고품질의 다양한 데이터세트 사용,사용하는 데이터에서 명백한 편견과 차별을 발견하고 이에 대응。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2.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윤리와 안전에 대한 이해"는 FAST를 제안했습니다(공정,책임,지속가능성,투명성) 운영 규칙,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을 위한 고도로 운영 가능한 기술 전략 제안。질문 형성의 예、사전 구현 및 재평가 단계,이해관계자 영향 평가 방법 활용,AI 프로젝트의 사회적 영향 및 지속가능성 측정。

"ETAF" 규정,알고리즘과 자동화된 결정은 라이브로 전환하기 전에 엄격하게 테스트되어야 합니다.、통제 및 단계적 테스트。테스트 중,자동화된 의사결정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정확성을 고려해야 함、보안、신뢰성、공정성과 설명 가능성。동시에,알고리즘이나 컴퓨터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은 전적으로 책임을 지고 감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알고리즘과 자동화에 대한 책임과 책무가 명확해야 합니다。

3.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현재,영국의 최신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거버넌스 문서는 2023년 3월 영국 정부가 발표한 "혁신적인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규제 접근 방식" 백서를 기반으로 합니다.。백서는 5가지 원칙을 제안합니다.,규제 활동을 위한 프레임워크 개발、AI 모델 및 도구의 향후 개발 및 사용에 대한 안내。그러나 이러한 원칙은 아직 법률로 통합되지 않았습니다.,대신 중앙 지원 기능의 도움을 받아 각 부문의 규제 기관이 해석하고 조치를 취합니다.。

삼、비교——EU와 우리나라는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에 대해 논의합니다.、안전、거버넌스 규정의 해석

(1)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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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법은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 또는 기본 모델의 개발 및 사용에서 따라야 할 6가지 일반 원칙을 명확히 합니다.,즉, 인간 주체 및 감독,기술적 견고성 및 보안,개인정보 보호 및 데이터 거버넌스,투명성,다양성、차별금지 및 공정성,사회적, 환경적 웰빙。

[내 나라]

"과학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윤리적 거버넌스 강화에 대한 의견"은 과학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윤리 원칙의 5가지 주요 범주를 명확히 합니다: 인간 복지 개선、생명권 존중、공정성과 정의를 주장하세요.、합리적인 위험 통제、개방적이고 투명하게 행동하세요。

(2)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규제 범위 및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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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은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머신 기반 시스템,다양한 자율성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됨,예를 들어 명시적 또는 암시적 목표에 대한 예측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제안 또는 결정과 같은 출력,물리적 또는 가상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법'의 적용 범위도 비교적 넓습니다.,회사가 EU 외부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 공급업체인 경우에도,그러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을 사용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는 EU 내에서 제공됩니다.,법의 관련 조항도 적용되어야 함。구체적으로,포함: (1)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을 시장에 출시하거나 EU에서 사용하도록 하는 공급업체,EU에 설립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2) EU에 설립되었거나 EU에 위치한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 배포자;(3)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은 EU에 배포되지 않습니다.,AI 시스템의 결과물이 EU 내에서 사용되는 공급업체 및 배포자;(4)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 수입 및 유통업체;(5) 제품 및 이름/상표별로 EU에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을 배포하는 제품 제조업체;(6) EU에 설립된 공급업체의 공식 대리인。

또한,이 법은 군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국방 및 국가 안보、EU와의 법 집행 및 사법 협력 협정에 따라 제3국에서 사용、과학 연구용、자연인이 사적인 업무를 위해 사용하는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이미 특정 규정의 적용을 받는 관련 산업(민간 항공 등)、철도、자동차 등)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활용。

[내 나라]

정의 측면,현재는 생성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사양의 구체적인 범위와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윤리의 의미만 있습니다.。'생성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서비스 관리에 관한 경과조치'(이하 '경과조치') 제2조는 생성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장단점을 명시하고 있습니다.,규정“생성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을 사용하여 생성된 텍스트를 중화인민공화국 대중에게 제공、사진、오디오、동영상 및 기타 콘텐츠 서비스,이 방법이 적용됩니다.。”동시에,또한 적용할 수 없는 시나리오를 명시적으로 제외,한 카테고리는“뉴스 출판、영화 및 TV 제작、문학, 예술 창작 및 기타 분야”,다른 유형은“산업 조직、기업、교육 및 과학 연구 기관、공공문화기관、관련 전문 기관 및 기타 연구 개발、생성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 적용,생성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서비스가 국내 대중에게 제공되지 않는 상황”。이 조치는 적용 범위를 다음으로 제한합니다“서비스 제공”레벨,임시조치의 연구개발단계 규제로부터 면제,엔터프라이즈 R&D 모델 및 관련 기술에 대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 완화,다양한 분야와 채널에서 생성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에 대한 추가 탐구를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함。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윤리적 거버넌스를 위한 표준화된 지침"(이하 "지침"이라 함)은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윤리를 세 가지 측면으로 요약합니다. 첫째, 인간은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관련 기술을 개발하고 사용합니다.、제품 및 시스템에 대한 윤리 원칙 및 행동 강령;두 번째는 인공 신체 자체가 가지고 있는 윤리적 기준을 준수하는 도덕적 원칙 또는 가치 내재 방법입니다.;세 번째는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이 자기 학습과 추론을 통해 형성하는 윤리 규범입니다.。

또한,'기술윤리심의조치'(이하 '심의조치') 및 '인터넷정보서비스 심층종합관리규정'은 과학기술윤리심사가 필요한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활동을 더욱 세분화함,즉, (1) 알고리즘 모델에는 개인정보 데이터가 포함됩니다.;(2) 공공질서 관련 알고리즘 모델;(3) 심층 합성 서비스 제공。

(3)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내용

[EU: 전반적인 계층적 관리 + 고위험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에 대한 주요 규정]

이 법은 위험 평가에 따라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을 4가지 범주로 나눕니다.,허용할 수 없는 위험을 포함합니다、높은 위험、위험은 제한적이고 위험은 최소화。다양한 위험 수준의 경우,이 법안은 다양한 수준의 규제 조치를 채택합니다——허용할 수 없는 위험이 있는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경우,법률에 의해 엄격히 금지됨,위반자에 대한 벌금은 이전 회계연도 전 세계 매출액의 최대 6%입니다.。고위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용,이 법안은 전체 프로세스 위험 관리 조치의 완전한 세트를 규정합니다.;위험이 제한된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용,이 법안은 공개적이고 투명한 의무 이행을 요구합니다.;그리고 최소한의 위험을 위한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이 법안은 방해하지 않습니다.。

동시에,고위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용,법은 특정 요구 사항을 명시합니다.,위험 관리 시스템 구축 포함,기술 문서 개발,관련 기록 보관,시스템의 정확성 보장、강건함 및 네트워크 보안。

[나의 국가: 기밀 및 계층적 감독 방향 + 금지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임시조치" 제3조는 기밀 및 계층적 감독의 원칙을 명확히 제시합니다.,특정 포인트 16개,분류 및 계층적 감독은 생성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시나리오를 의미합니다.,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과 영향을 높은 순위에서 낮은 순위로 평가합니다.,다양한 위험 수준에 따라 다양한 감독 방법을 구분。우리나라는 아직 추가적인 분류와 분류기준 및 운용방법을 제시하지 않았지만,그러나 "국무원의 2023년 입법 업무 계획"은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초안"을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에 제출하여 검토를 위해 제출할 법률 초안으로 나열했습니다.。기밀화되고 계층적인 감독 원칙이 더욱 구현되어야 합니다.。

구체적인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에 관한 한,"임시 조치"는 금지 조항의 형태를 채택합니다.。하나는,법률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에 의해 명시적으로 금지된 콘텐츠를 생성하지 마십시오.;두 번째는,차별적인 콘텐츠를 생성하지 마십시오;3개는,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지 마십시오.;넷째,다른 사람의 법적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지 마십시오.。

(4) 규제기관의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와 책임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법"은 고위험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 산업 체인의 다양한 참가자에 대한 자세한 의무 요구 사항을 명시합니다.

공급자,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을 개발하는 자연인을 말합니다.、법인、공공 기관 또는 기타 기관。관련 의무에는 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첫째,시스템 보안 보장,품질경영시스템 구축,제출 의무 준수,고위험 AI 시스템이 접근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보장。두번째,관련 정보 표시,고위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 제공업체 이름 표시、상표、주소、연락처 정보 및 기타 정보;분명히 위험성이 높은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에 관한 것임、영구적인 CE 마크를 부착하는 명확한 방법。세 번째,관련 정보 유지,고위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 기술문서 개발 및 유지;고위험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된 로그를 보관。

수입업자,EU 외부의 자연인 또는 법인의 이름을 나타냅니다.、상표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EU의 자연인 또는 법인이 시장에 출시되거나 사용되는 경우。주요 의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공급자가 관련 적합성 평가 절차를 구현하도록 보장;공급업체가 기술 문서 초안을 작성하는지 확인;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에 필수 적합성 마크가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필수 문서 및 사용 지침 포함。또한,수입자는 또한 규정에 따라 정보 공개의 의무를 이행하고 관할 당국과 협력해야 합니다.。

기본 모델 제공자,대량 데이터 세트에 대해 대규모 교육을 수행하는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모델 제공업체를 말합니다。주된 의무는: 모델을 시장에 제공하기 전,첫 번째,시스템이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평가 통과,기본 모델이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성능을 충족하는지 확인、예측 가능성、설명가능성、수정 가능성、보안 및 네트워크 보안 요구사항;광범위한 기술 문서 및 이해하기 쉬운 사용 지침 개발;품질경영시스템 구축。두번째,데이터 처리 만족、효율성 요구사항。세 번째,EU 데이터베이스에 기본 모델 기록。또한,생성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기본 모델을 특화하는 경우,기본 모델 제공업체는 투명성 의무도 준수해야 합니다,EU 법률을 위반하는 콘텐츠를 방지하기 위한 적절한 보호 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국가 또는 EU 저작권법에 영향을 주지 않고,저작권법으로 보호되는 학습 데이터 사용에 대한 자세한 요약을 문서화하고 공개적으로 제공。

시스템 배포자,인가를 받아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을 사용하는 자연인 또는 법인을 말합니다.、공공기관、또는 기타 기관。의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적절한 사용,인간 감독 수행,평가 수행。

[내 나라]

"임시 조치"는 생성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합니다、사용자가 다양한 강도의 사양을 설정했습니다.。

첫째, 생성된 콘텐츠의 정확성과 신뢰성 향상이 필요합니다.。데이터 주석의 품질이 어느 정도 우수한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학습 결과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임시 조치" 9조에서는 제공업체가 명확해야 함을 요구합니다.、특정、작업 라벨 지정 규칙,적시에 데이터 주석 품질 평가 수행,표시된 내용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한 샘플링,그리고 라벨링 담당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준법의식 제고,주석 작업을 표준화된 방식으로 수행하도록 주석 작성자를 감독하고 안내。

두 번째는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에 의해 생성된 콘텐츠의 식별을 요구하는 것입니다.。현재 서비스 생성 시 기술 남용 경향으로 인해、오용 및 기타 문제,그러므로,'경과조치' 제12조는 생성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서비스 제공자가 '인터넷정보서비스 심층합성 관리에 관한 규정'(이하 '인터넷정보서비스 심층합성 관리에 관한 규정')을 준수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심층 합성 규정》”) 사진 쌍、동영상 등 생성된 콘텐츠 식별。구체적인 식별 방법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1)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여 생성되거나 편집된 정보 콘텐츠에 사용자의 이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식별을 추가하기 위한 기술적 조치가 취해져야 합니다.,그리고 법에 따라、로그 정보 저장에 관한 행정 규정 및 관련 국가 규정。(2) 제공되는 서비스는 대중의 혼란이나 오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정보 콘텐츠를 생성하거나 편집할 수 있는 합리적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지역이 눈에 띄게 표시되어 있습니다。이런 종류의 서비스에는 주로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형 대화가 포함됩니다.、스마트 글쓰기、합성된 인간의 목소리、모방、얼굴 생성、얼굴 교체、얼굴 제어、태도 제어、몰입적이고 현실적인 장면。

세 번째는 미성년자를 위한 중독 방지 모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미성년자의 온라인 게임 중독을 더욱 엄격하게 관리하고 효과적인 예방에 관한 국가 언론 출판 관리국의 고시"(국신권[2021] 제14호)의 규정을 참조하십시오.,한편으로는 미성년자에게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간을 엄격히 제한합니다.;한편, 온라인 게임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자 계정에 대한 실명 등록 및 로그인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구현。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위에 언급된 네트워크 정보 콘텐츠 제작자의 책임을 제외하고,제공자는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관리 책임도 져야 합니다.。주로 불법 행위에 대한 폐기 및 신고 의무가 포함됩니다.、불만사항 및 보고 메커니즘을 개선하기 위한 두 가지 유형의 의무。동시에,'임시조치'에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된 관리의무는 네트워크정보콘텐츠서비스플랫폼이 수행하여야 할 관리의무와 유사합니다.,자세한 내용은 플랫폼의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네트워크 정보 콘텐츠의 생태학적 거버넌스에 관한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제9조의 조항을 참조하세요.,과학적, 법적 규범을 준수함으로써、해당 운영 위험을 줄이기 위해 관련 관리 의무를 적극적으로 수행。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자용,우리 나라의 정책 문서 요구 사항은 상당히 광범위합니다.。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자와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자 모두에게 적용되는 제4조의 원칙 조항 외에도 "임시 조치"는,또한 18조는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자가 불만을 제기하고 신고할 권리가 있음을 명시합니다.。

(5) 법집행(검토) 대상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절차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의 효과적인 거버넌스를 달성하기 위해,EU,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사무국 및 회원국 감독 기관 도입。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국은 법의 이행을 촉진하고 다양한 회원국의 감독 기관 간의 협력을 조율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회원국이 독립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단일 시장의 최적 기능 보장。국가 감독 기관은 각 회원국에 의해 지정됩니다.,법에 따른 다양한 조항의 적용 모니터링,그리고 다른 회원국의 감독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EU 전역에 걸쳐 법의 일관된 적용 촉진。

[내 나라]

우리나라에는 현재 법 집행 기관이 없습니다.,대신,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윤리를 규제하기 위해 심사 기관을 이용하세요、안전 문제。"검토 조치"에 따라,고등학교、과학 연구 기관、의료 및 보건 기관、기업 등은 과학 기술 윤리 검토 및 해당 부서 관리에 대한 책임을 지는 주체입니다.,위 개체는 "검토 조치" 제2조에 따라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윤리 검토를 위한 트리거 조건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분류해야 합니다.,요구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 윤리(검토)위원회를 설립,윤리(검토) 위원회 검토 메커니즘 구축,윤리(검토) 위원회를 조직하여 검토 항목에 관한 사항을 하나씩 검토해야 합니다.,관련 검토 의견 및 규정 준수 제안 발행。

과학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윤리 검토 절차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간단한 절차입니다.,적용 가능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학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활동에서 윤리적 위험의 가능성과 정도가 최소 위험(일상생활에서 직면하는 일상적인 위험 또는 건강 검진과 동등한 위험을 의미)보다 높지 않습니다.;위험-이익 비율에 영향을 주지 않고 승인된 과학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활동 계획을 약간 수정;초기 단계에서 큰 조정 없이 과학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활동을 검토한 후。두 번째는 일반적인 절차입니다.,간단한 절차를 제외한 모든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활동은 ​​일반 절차에 적용됩니다.。세 번째는 전문가 리뷰입니다.,더 큰 윤리적 위험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특정 과학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활동 7가지 유형。

4、케이스——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대표적인 사법 사례 개요

(1) 독점 및 경쟁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1. 게시자 대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ogle 독점 금지 사건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사례 개요: 2023년 12월,아칸소 출판사 "Helena World Chronicle"이 컬럼비아 특별구 연방 지방 법원에 독점 금지 집단 소송을 제기했습니다.,Google과 그 모회사인 Alphabet이 미국 독점금지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함。원고의 진술,Google의 반경쟁 행위“도둑질”게시자의 콘텐츠、사용자 및 광고 수익。동시에,Google은 또한 새로운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을 도입했습니다.,예: “생성 검색 경험 기능”(SGE) 및“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챗봇 버드”(AI 바드)。이러한 새로운 기술은 기존 문제를 악화시킵니다.,게시자의 이익을 침해함。

소송 진행 상황: 유사웹에 따르면,Google은 현재 게시자 트래픽의 약 40%를 차지합니다.,AI 통합의 잠재적 결과는 업계에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예언,디지털 시대에,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독점 금지 문제와 뉴스 게시자의 미래 생존 가능성 사이의 교차점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2.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형 음성명령 관련 부정경쟁 분쟁 첫 사례

사례 개요: 원고 Baidu Online Network Technology (Beijing) Co., Ltd.는 “샤오두”AI 전자제품 개발자 및 운영자,Beijing Zile Technology Co., Ltd. 및 "ldquo의 생산 및 판매가 발견됨에 따라;샤오두”스마트 스피커 제품은 동일한 AI 전자 제품“두 야야”학습하는 기계,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xiaodu xiaodu”깨어나라는 음성 명령,그런 다음 소송을 제기했습니다.。마지막으로,법원은 Zile Company가 불공정 경쟁에 해당한다고 판결했습니다.,영향을 제거하도록 요청、바이두 온라인 회사에 50만 위안의 경제적 손실과 5만 위안의 합리적인 비용을 보상합니다.。

심판의 목적: 제품명보다 음성명령이 더 좋지만、회사명、네트워크 도메인 이름、웹사이트 이름 등은 나중에 나타납니다.,유형에도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그러나 제품이나 서비스 및 그 제공자와 특정 연결을 설정할 수 있는 한,그리고 그것은 일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부정경쟁방지법 제6조에 규정된 권리보호 범위에 포함되어야 함。위 조건을 충족하는 다른 사람의 음성 명령을 승인 없이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이 문서의 항목 4의 조항에 속함,다른 사람의 제품으로 착각하거나 다른 사람과 특정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기타 혼란스러운 행동。

(2) 개인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보호 권리

1. Google의 개인 생체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불법 수집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사례 개요: 2022년 6월,미국 일리노이주 쿡 카운티 순회법원에서 발표,Google은 이전에 일리노이 주민의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생체 인식 데이터를 불법적으로 수집 및 저장한 것에 대해 여러 집단 소송 원고와 합의에 도달했습니다.,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총 미화 1억 달러의 합의금을 지급하기로 결정,추정 보상은 1인당 최대 US0입니다.。이 주 거주자는 9월 24일 이전에 청구서를 제출하려면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심판의 목적: "생체정보보호법" 조항,생체 인식 데이터를 수집하는 모든 민간 회사는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서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보유해야 합니다.,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자에게 생체 인식 데이터가 수집될 것임을 명시적으로 알립니다.、저장 및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그리고 관련 데이터의 저장 기간과 구체적인 파기 시간을 규정。여기의 생체 인식 데이터에는 망막 또는 홍채 스캔 데이터가 포함됩니다.,지문、음성 또는 손、얼굴 스캔 데이터。

2. Clearview AI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수집 사례

사례 개요: Clearview AI는 얼굴 크롤링 및 인식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미국 회사입니다.,소셜 미디어와 인터넷에서 대량의 얼굴 데이터를 크롤링합니다.,경찰 및 정보 기관에 특화됨。이 데이터 수집은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자 및 웹사이트 소유자의 동의 없이 이루어집니다.,Clearview는 또한 캘리포니아 또는 버몬트 법률에 따라 데이터 브로커로 등록되지 않습니다.,뉴욕 타임즈에 공개될 때까지 대중에 의해 발견되지 않음。이후에,버몬트주 법무장관은 데이터 브로커 및 소비자 보호법 위반으로 2020년 3월 Clearview를 고소했습니다.,스크래핑을 통해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획득 및 중개했다고 주장,소비자를 다양한 위험과 피해에 노출。마지막으로,Clearview AI가 사건에서 승리하고 영국 법원이 부과한 막대한 £750만 벌금을 뒤집습니다.。

사건의 의의: Clearview AI는 여전히 유럽의 다른 국가로부터 소송을 받고 있습니다.。지금까지,회사는 EU에서 벌금 지불을 피했습니다.。유럽 연합의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보호 프레임워크는 현재 Clearview AI와 같은 회사에 엄격한 통제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3)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과 건강에 대한 권리

1. 사망을 초래한 Uber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주행 차량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2018년 3월 18일,미국 애리조나주,볼보 XC90을 개조한 Uber 자율주행차가 여성과 충돌했습니다.,나중에 부상으로 사망함。사고 당시,그 여자는 보행자 통로에 없습니다,보행자 통로 밖에서 걸으면서 자전거를 밀기。마지막으로,법원은 사고 책임자에게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고 판결했습니다.。

심판의 목적: 자율주행차 관련 교통사고에서,세입자、자동차 제조업체、자율주행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제공업체는 무과실 책임을 집니다.,운전자는 과실 책임을 집니다.。

(4)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금지

1. Amazon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채용 알고리즘 성차별 사례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사례 개요: 2018,Amazon이 개발한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채용 시스템은 이력서를 심사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다음을 포함하는 쌍“여성”비슷한 단어가 포함된 이력서는 다운그레이드됩니다.,최종적으로 성차별 혐의로 기소됨。

사건의 의의: 이 사건은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알고리즘의 잠재적인 편견과 차별 위험을 강조합니다.,특히 성별이 민감한 경우、인종、연령 및 기타 요인에 따른 의사결정,기업은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술의 공정성과 규정 준수 여부를 재검토해야 합니다.,알고리즘 검토 및 테스트 강화,차별적 행동을 피하기 위해。

(5)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1. Open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저작권 침해 사건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0]

사례 개요: 2023년,미국의 거대 신문사인 New York Times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AI 플랫폼인 OpenAI와 그 투자자인 Microsoft를 상대로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두 조직이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훈련 허가 없이 수백만 개의 신문 기사를 수집했다고 비난。이것은 AI 플랫폼이 저작권 침해로 대형 언론에 의해 고소된 세계 최초의 사례이기도 합니다.。

소송 절차: 현재,뉴욕 타임즈가 충분한 증거를 제출했습니다.,해당 기사가 단일 데이터 세트를 형성함을 나타냅니다.,AI 훈련에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될 수 있음;동시에,그의 기사는 창의성을 반영합니다.,모델에게 환각이 있습니다、거짓뉴스 조작 등의 문제。

2. 중국 최초의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생성 이미지 저작권 사건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1]

사례 개요: Li는 고대 의상을 입은 소녀의 그림을 생성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대형 드로잉 모델인 StableDiffusion을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했습니다.,그리고 "봄바람이 부드러움을 가져옵니다"라는 이름으로 Xiaohongshu 및 기타 플랫폼에 사진을 게시했습니다.。원고는 Baidu Baijia 계정이 이전에 생성한 사진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사진의 원본 워터마크를 제거한 후,Baijiahao의 저자인 Sued Liu가 저작권 및 정보 네트워크 배포권 침해를 이유로 베이징 인터넷 법원에 고소。

결과: 법원은 원고가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사진의 구상부터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사진의 최종 선택까지 일정량의 지적 투자를 했다고 믿었습니다.;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된 사진은 이전 작품과 식별 가능한 차이점을 반영합니다.;원고 대 화면 요소、화면 레이아웃과 구성이 선택되어 배치되었습니다.。그러므로,이 AI 그림은 예술 작품을 구성합니다.。

참고 자료

[1] 중국 정보 통신 기술 아카데미: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윤리적 거버넌스에 관한 연구 보고서(2023)"

[2] 정보통신기술아카데미 인터넷법률연구센터: "역외관찰;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법》

[3] King & Wood Mallesons 연구소: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과학과 기술의 윤리적 거버넌스의 시작"

[4] 사회과학아카데미 산업경제연구소: "디지털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의 윤리적 감독에 대한 정책 레이아웃 및 실천 모델: 영국의 조사"

[5] EU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법 제3조(2022년 12월 6일 유럽이사회 협정)“정의”,이 규정의 목적에 따라,다음 정의가 적용됩니다: (1) “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시스템”(AI 시스템)은 자율성 요소를 갖도록 설계된 시스템을 의미합니다.,시스템은 기계 및/또는 인간이 제공하는 데이터와 입력을 기반으로 합니다.,기계 학습 및/또는 논리 및 지식 기반 방법을 통해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추론,그리고 시스템 생성 출력 생성,콘텐츠(생성 AI 시스템) 등、예측、제안 또는 결정,상호작용하는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6] 중국 민법 네트워크: "생성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서비스 관리에 대한 임시 조치" 발표(중국 사이버 공간 관리 책임자가 기자의 질문에 답변함)

[7]디지털 법률 연구: "2023년 12월 22일: 게시자는 인공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이 자신의 이익에 해를 끼쳤다는 이유로 Google을 상대로 독점 금지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8]중국-미국 법률 검토: "미국 텍사스주가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자 생체 인식 데이터를 불법적으로 수집한 혐의로 Google을 고소했습니다."

[9] 상업 법률 업무 및 연구: "세계 10대 관련";인공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사례》

[10] Zhiyuan Universe: "New York Times는 거대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 기업인 OpenAI와 Microsoft를 상대로 대규모 저작권 소송을 시작했습니다.,수십억 달러 청구》

[11] 베이징 인터넷 ブック メーカー スポーツ ベット(2023) 베이징 0491 민추 11279호 판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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