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전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대부분의 국가와 지역에서는 사람들의 모임을 금지하거나 제한했습니다.,라이브 スポーツ ベット io 산업이 장기 폐쇄 상태에 빠졌습니다.,スポーツ ベット io계의 가장 암울한 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많은 スポーツ ベット io 회사가 지원할 수 없습니다.、강제로 폐쇄됨,그러나 추운 겨울에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업계 실무자들도 있습니다.,활성 변환,상황을 타개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이 상황에 대한 대응으로,“온라인 콘서트”모델은 많은 スポーツ ベット io자들의 선택이 되었습니다.,지류에서 주류로 변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자는 최근 Shanghai Tenglu Culture Co., Ltd.로부터 의뢰를 수락했습니다.,2020년 8월 8일에 개최되는&ldquo를 위해;밀크커피 온라인 콘서트 즐기기”도난방송에 대한 권리보호 법률서비스 제공,スポーツ ベット io산업의 어려움과 만연한 온라인 콘서트의 불법복제 및 침해를 실감함,이 글을 게시하는 척。
一、&ldquo란 무엇인가요?;スポーツ ベット io”
사람들의 전통적인 개념에서,콘서트는 가수가 특정 장소에서 라이브 スポーツ ベット io을 하는 것입니다.,スポーツ ベット io을 관람하고 상호작용하는 팬들로 구성된 라이브 음악 카니발。실시간입니다、상호작용 및 개인 경험과 같은 여러 기능,음악 자체의 매력에 더해 콘서트,좋아하는 가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고 직접 접촉할 수 있어 청중의 감성적인 울림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기존 라이브 콘서트 모델과 다름,온라인 콘서트는 오프라인 スポーツ ベット io을 온라인으로 옮깁니다.,특정 장소에서 가수가 라이브로 スポーツ ベット io하기도 하지만,그러나 팬은 행사장에 입장할 필요가 없습니다.,スポーツ ベット io 주최자는 콘서트를 케이블이나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할 것입니다.,팬들은 클라우드에서 スポーツ ベット io을 보기만 하면 됩니다。인터넷의 특성상,온라인 콘서트 모델은 전통적인 콘서트의 시간과 공간의 많은 한계를 깨뜨립니다.,쇼 주최자는 이른 아침이나 일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산간 지역이나 해변에서 スポーツ ベット io 개최,물론 온라인 콘서트도 라이브 콘서트의 즐거움이 부족합니다、상호작용 및 경험,일부 팬들의 눈에는 콘서트의 영혼을 잃은 것처럼 보입니다.。둘 다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변증법적으로 볼 필요가 있음,하지만 어쨌든,온라인 콘서트에는 고유한 가치가 있습니다.,スポーツ ベット io 산업에 유용한 보충 자료입니다.。
라이브 콘서트와 비교,온라인 콘서트는 티켓 수익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습니다.,그러나 상업 개발 및 후속 저작권 운영 수입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온라인 콘서트로 돈을 버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생방송 티켓 판매로 얻는 수입입니다.,콘서트의 온라인 시청자 수를 늘리기 위해,생방송 쿠폰 가격이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상업적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두 번째는 상업 개발 수입입니다.,예: 스폰서、후원자 등,온라인 콘서트는 더 많은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상업 개발 공간은 라이브 콘서트보다 더 나은 경우가 많습니다.;세 번째는 후속 저작권 영업 수입입니다.,주로 スポーツ ベット io 관람 중、짧은 비디오 배포、서가에 올려진 라이브 버전 노래와 같은 저작권 라이선스로 인한 수입。
2. スポーツ ベット io를 개최하려면 어떤 권한이 필요합니까?
콘서트는 궁극적으로 음악 작품 スポーツ ベット io을 중심으로 한 활동입니다.,전통적인 라이브 콘서트에는 일반적으로 녹음이 포함되지 않습니다.、생방송 또는 정보 네트워크 전파,필요한 인증은 비교적 간단합니다.,콘서트 주최자는 スポーツ ベット io 음악의 저작권 보유자로부터 라이브 スポーツ ベット io 권한 승인만 받으면 됩니다.。
온라인 콘서트에는 라이브 スポーツ ベット io이 모두 포함됩니다.,오디오 및 비디오 첨부、생방송, 정보네트워크 전파 등 일련의 상업활동,관련된 권리 주체에는 노래의 저작권 소유자가 포함됩니다.、연주자 및 오디오 및 비디오 제작자,관련된 권리 유형에는 좁은 의미의 저작권이 포함됩니다.,인접 권한 다시,약간 복잡함,이 기사는 하나씩 정리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라이브 음악 작품,スポーツ ベット io의 저작권 소유자 또는 음악 저작권 소유자를 대표하는 집단관리단체로부터 スポーツ ベット io권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본국의 저작권법 조항에 의거,スポーツ ベット io권은“공개 スポーツ ベット io 작품,그리고 반드시 작품의 スポーツ ベット io을 공개적으로 방송할 권리”,제어는“공개”수행 행위,여기“공개 スポーツ ベット io 작품”실시간 スポーツ ベット io을 말합니다,이해하기 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혼란스러워합니다.,온라인 콘서트에는 콘서트 라이브 방송이 포함되어야 합니다.,그러면,아직 방송권 등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까?여기에는“통제된 행위에 기초한 독점권 정의”저작권법의 기본 원칙,방송권 승인이 필요한지 명확히 하기 위해,분석 필요“콘서트 생방송”이 동작을 제어하는 권한,실제로 방송 권한은 세 가지 동작을 제어합니다: 무선 방송、방송 재방송 및 수신된 방송의 공개 재생。온라인 콘서트는 케이블 TV나 인터넷을 통해 생방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브로드캐스팅 권한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 동작,그리고 그것은 정확하게 スポーツ ベット io권의 통제에 속합니다,실연권 정의 중 &ldquo에 속합니다.;저작물을 공개적으로 방송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십시오”의 행동,&ldquo 여기;공개 방송”기계 장비를 사용하여 공개적으로 연주하는 기계 スポーツ ベット io 포함,케이블 TV 또는 인터넷을 통해 대중에게 생방송도 포함됩니다.。즉,음악 저작물의 スポーツ ベット io 권리가 승인되는 한,실시간 スポーツ ベット io도 할 수 있습니다,スポーツ ベット io은 대중에게 방송될 수도 있습니다.。
둘째,생방송 외에 온라인 콘서트,보통 리플레이가 있습니다、요청 시 スポーツ ベット io 클립을 짧은 비디오 플랫폼에 배포하여 배포,저작권 운영 수입 증대를 위해,スポーツ ベット io 주최자는 네트워크에 정보를 전파할 권리를 위해 スポーツ ベット io 음악 저작권 소유자로부터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이 세 가지 행위는 본질적으로 정보 네트워크 통신 권한에 의해 통제됩니다“양방향 커뮤니케이션”행동,실시간 방송과 다른 제한 사항,&ldquo에;양방향 커뮤니케이션”중,시청자는 정보 내용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전송이 수신된 시간과 장소。
마지막으로,콘서트 생방송、요청 시 スポーツ ベット io 클립을 짧은 비디오 플랫폼에 배포하여 배포,또한 수행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スポーツ ベット io자 권리는 スポーツ ベット io자가 자신의 スポーツ ベット io 활동에 대해 갖는 권리입니다.,일종의 이웃 권리,저작권법이 저작인접권 제도를 만드는 이유,연주자 보호、오디오 및 비디오 녹화물 제작자 및 기타 저작인접권 보유자,이웃 권리 보유자가 저작물의 직접적인 창작자가 아니기 때문에,유료된 것은 독창적인(또는 고도로 독창적인) 지적 저작물이 아닙니다.,그러나 이웃 권리자는 작품을 바탕으로 작품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저작물 보급 촉진,따라서 법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저작인접권을 부여합니다.。
삼、スポーツ ベット io 주최자는 해적의 권리를 옹호할 권리가 있습니까??
온라인 콘서트는 생방송 및 재생의 시청 경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저작권 운영에 더 적합,말해야 할 말임,온라인 콘서트에 관련된 다양한 개체 중,음악 작품의 저작권 소유자가 승인을 통해 라이센스 비용을 받았습니다,연주자는 スポーツ ベット io에 대한 대가를 받았습니다,저작권 운영에는 동기와 조건이 없습니다.,주최자는 이익을 창출할 동기가 있습니다.,계획 능력도 있음,저작권 운영에 가장 적합한 주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スポーツ ベット io 회사 및 スポーツ ベット io 프로젝트에 법률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업계 관련자들과 소통한 경험을 바탕으로,많은 콘서트 주최자들은 콘서트 자금이 그들에 의해 조달된다고 믿습니다.、계획 및 조직,그럼 주최자는 물론 콘서트의 저작권을 가집니다,그리고 불법 복제 방송으로부터 권리를 방어할 권리가 있습니다。
사실 이 생각에는 어떤 오해가 있습니다.,주최자는 당연히 콘서트와 관련된 スポーツ ベット io을 소유하지 않습니다.,불법 복제로부터 권리를 방어할 권리가 반드시 있는 것은 아닙니다.,주최자는 계약을 통해서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본 문서의 두 번째 부분에 기술된 권리 및 이에 상응하는 권리 보호 권리를 획득하는 것을 전제로,귀하는 권리의 양수인으로서만 귀하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콘서트의 スポーツ ベット io 운영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획득。
그 이유는,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는 개체는“작동”,저작권법의 의미에서 저작물은 문학을 참조합니다.、독창적이고 어떤 유형의 형태로 재현될 수 있는 예술 및 과학 분야의 지적 성취。콘서트 주최자의 역할,자금 조달인지 계획인지、조정자、실행,이들 중 어느 것도 저작권법상 창의적 행위가 아닙니다.,그리고 시간은 더 남았습니다、인력 및 비용 투입,이것들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는 개체가 아닙니다.。함께 콘서트“실시간 スポーツ ベット io”,이 전체 개념,저작권법에 규정된 어떠한 종류의 저작물도 아닙니다,즐거움이 없어요“콘서트 저작권”一说。콘서트는 본질적으로 음악 작품의 연주를 기반으로 합니다.,무대에 아름다움을 더하세요、조명、무용과 프로그램 안무의 렌더링으로 형성된 전체 무대“실시간 スポーツ ベット io”,여기에 포함된 음악 작품、댄스 작품、오디오 및 비디오 녹음과 같은 단일 저작물 또는 제품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따라서,콘서트 주최자는 콘서트 또는 콘서트에 포함된 작품의 スポーツ ベット io을 직접적으로 소유하지 않습니다.,그러나 콘서트 준비 과정 중,합의를 통해 관련 권리 승인을 얻는 것이 완전히 가능합니다.,그리고 올바른 당사자로서 권리 보호 조치를 수행。
4. 결론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온라인 콘서트가 격노하고 있습니다.、이 특별한 상황에서는 공개 행사를 개최할 수 없습니다.,독특한 역할을 했습니다,또한 スポーツ ベット io 산업의 실무자들이 전통적인 スポーツ ベット io 산업의 새로운 방식과 더 많은 가능성을 재고하고 조사할 수 있게 해줍니다.。예측 가능,전염병은 결국 통제되고 어느 날 사라질 것입니다.,라이브 スポーツ ベット io은 점차 편안하고 번영할 것입니다,그러나 온라인 콘서트 형식은 역사의 무대에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반대,독특한 장점으로 인한 온라인 콘서트,확실히 スポーツ ベット io 산업에 새로운 형태이자 유용한 보완책이 될 것입니다。연주자로서,고려해야 할 것은 온라인 콘서트의 상업적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입니다.,열쇠,이 문서에 설명된 대로,즉, 완전한 합의를 통해 필요한 권한을 얻는 것입니다.,당신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울타리를 구축하세요。